티스토리 뷰
뉴스킨코리아
● 도입사례명
- 라이브고객센터 AS 및 비대면 화상행사
● 도입 배경
- 기존 Off라인 행사 상담을 On라인 상담으로 전환 방법 필요
- 이벤트 진행시 상품 사용 고객 원격 Engagement를 위한 화상상담 솔루션 필요(챌린지 행사 성취값 확인 등)
- 라이브고객센터 비대면 AS 필요 (코로나 팬데믹 대응)
● 도입 내용
- 고객정보 연동과 상담 내역 저장
- 비대면 화상 AS상담
● 관련 정보
https://www.nuskinkorea.co.kr/app/bz/videoCounselSelect
뉴스킨 코리아 NU SKIN
글로벌 뷰티 및 웰니스 브랜드, 뉴스킨, 파마넥스, 빅플래닛, 브랜드 소개, 제품 정보 제공
www.nuskinkorea.co.kr
※ 뉴스킨코리아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 지사로, 1996년 2월 한국에 첫 발을 디딘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스킨의 미션은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훌륭한 사업 기회, 그리고 풍요로운 문화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이 되는 것입니다.
기존 Off라인으로 진행하던 행사를 페르미 코뷰(coview)를 통해 온라인 행사가 가능해 지면서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게 되었으며, AS상담에도 콜센터와 연동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국제공항 - 디지털사이니지 화상·음성 안내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
한화테크윈 - 보이는 고객 상담 및 AS 서비스 (0) | 2022.07.21 |
NH농협은행 - 옴니 채널 대응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수어(화상) 상담] (0) | 2022.07.21 |
현대로보틱스 - 스마트글래스기반 원격 기술지원, 원격 화상 AS서비스 (0) | 2022.07.21 |
삼성화재애니카손사 - 자동차보험 사고처리 비대면 화상 입회 손해사정 서비스 (0) | 2022.07.21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코뷰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화상상담
- 네이버클라우드
- 디지털금융
- 코브라우징
- 페르미
- coview
- 콜센터
- 디지털데스크
- 고객센터
- 비대면상담
- cobrowsing
- 비대면AS
- webrtc
- Fermi
- 수어상담
- 디지털대면
- 수화상담
- 고객지원
- 모바일상담
- 페르미코뷰
- 보이는상담
- 비대면보험판매
- 한화생명
- 응급의료
- 디지털컨택
- 영상상담
- AS상담
- 원격기술지원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