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사례

뉴스킨코리아 - 라이브고객센터 화상 AS상담 및 비대면 화상행사

*페르미* 2022. 7. 21. 15:28

 

뉴스킨코리아

도입사례명

  • 라이브고객센터 AS 및 비대면 화상행사

도입 배경

  • 기존 Off라인 행사 상담을 On라인 상담으로 전환 방법 필요
  • 이벤트 진행시 상품 사용 고객 원격 Engagement를 위한 화상상담 솔루션 필요(챌린지 행사 성취값 확인 등)
  • 라이브고객센터 비대면 AS 필요 (코로나 팬데믹 대응)

도입 내용

  • 고객정보 연동과 상담 내역 저장
  • 비대면 화상 AS상담

관련 정보

https://www.nuskinkorea.co.kr/app/bz/videoCounselSelect

 

뉴스킨 코리아 NU SKIN

글로벌 뷰티 및 웰니스 브랜드, 뉴스킨, 파마넥스, 빅플래닛, 브랜드 소개, 제품 정보 제공

www.nuskinkorea.co.kr

뉴스킨코리아 홈페이지 '화상AS상담 예약' 페이지 캡처

※ 뉴스킨코리아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 지사로, 1996년 2월 한국에 첫 발을 디딘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스킨의 미션은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훌륭한 사업 기회, 그리고 풍요로운 문화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이 되는 것입니다.

기존 Off라인으로 진행하던 행사를 페르미 코뷰(coview)를 통해 온라인 행사가 가능해 지면서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게 되었으며, AS상담에도 콜센터와 연동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