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 방문고객 비대면 영상상담 및 온라인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롯데하이마트
● 도입사례명
1) 매장 방문 고객 키오스크 영상상담 서비스 구축
2) 온라인 화상상담, 화상AS상담 서비스 구축
● 도입 배경
- 방문객이 많은 대형점과 상담원 수가 적은 소형점에서 비대면 키오스크를 통해 대기없이 전문 상담 지원하여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디지털 전환
- 디지털 전환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 위함
-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든 편리하게 상품 탐색부터 결제 및 사후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도입 내용
- 매장 방문 고객 키오스크 연동 화상상담
- 사후 서비스(AS) 화상 상담 추가 확대 (기존 솔루션 교체 업그레이드)
● 관련정보
https://www.sedaily.com/NewsView/22KYT5HYIC
'매장에서 직접 제품 보고 상담은 영상으로'…비대면 시대 전자제품 사는 법
하이마트, 방문 고객 대상 '영상 상담 서비스' 출시, 수도권 20여 곳 매장에 특정 품목 우선 적용, SK매직, 밀레, 시스기어 등과 협업...편의성 제공
www.sedaily.com
https://www.news1.kr/articles/?4264061
"쇼핑 편의성 극대화"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고객 영상 상담 서비스 론칭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https://zdnet.co.kr/view/?no=20210929091423
롯데하이마트,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강화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장 방문 없이 가전제품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장 영상 상담 서비...
zdnet.co.kr
※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1위 가전제품 전문점으로 국내 가전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국 42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을 직영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