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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도입사례명

1) KB손해보험 모바일 앱/Web에서 음성 통화

2) KB손해보험 지점 화상상담

3) 화상상담 기반 본인확인

도입 배경

  • 해외 고객의 경우 국제전화로 상담·문의 어려움
  • 고객이 보는 Web 페이지에서 바로 상담사와 통화 기능 필요
  • 지점 방문 고객이 대기 없이 화상상담을 활용한 상담 제공
  • Non Active-X, 별도 앱 설치 없이 신분증 본인 확인 및 화상 상담 가능한 솔루션 필요

도입 내용

  • WebRTC기반 콜센터 연동 (WebRTC Voice Talk, Click to Call)
  • 고객 대상 화상 상담
  • 비대면 인증
  • 콜센터 시스템(어바야, 제네시스) 통합 구축 (MCI, EAI,ESB 등)

관련 정보

https://www.kbinsure.co.kr/

 

KB손해보험

 

www.kbinsure.co.kr

▲ KB손해보험의 수화 보험상담의 손말이음센터의 화상서비스도 페르미 코뷰가 고도화 구축하였습니다.

※ KB손해보험은

2015년 KB금융지주가 LIG손해보험(전 LG손해보험)을 인수하여 현재 사명으로 변경한 보험회사 입니다. 2021년 업계최초 헬스케어 자회사인 KB헬스케어를 설림하여 B2B서비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번 KB손해보험 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에 페르미가 참여한 것은 KB손해보험의 디지털 전환 전략에 함께한 것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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