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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코리아 (네스프레소)
● 도입사례명
- 네스프레소 원터치 화상상담 AS, 원격 고객 지원 서비스
● 도입 배경
- 커피머신 사용법/장애/기타 문의 사항 발생시 음성통화 소통의 한계점 극복 필요
- AS센터 방문이 필요없는 단순 사유 상담건에 대해 화상상담 대응 필요
- 머신 픽업 수리 전 고객 커피머신 원격 화상 점검 필요
- 채팅상담 중 원격 화상 확인 필요
- 설치시 전문가 추가 현장 지원 필요한 경우 원격 대응
● 도입 내용
● 관련 정보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8/27/2020082703272.html
페르미, 네스프레소에 영상 상담 시스템 '코뷰' 공급
페르미, 네스프레소에 영상 상담 시스템 코뷰 공급
www.chosun.com
https://www.nespresso.com/kr/ko/
※ 네슬레는
1866년 설립된 스위스의 식품 제조 기업입니다. 스위스 상장사 중 시가총액 1위 기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1980년대 유럽 시장에 처음 소개된 네슬레의 캡슐 커피 브랜드입니다.
네슬레코리아는 2019년에 설립된 '지속가능 위원회'를 통해 장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관련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모든 포장재를 재활용재〮사용한다는 본사 목표하에 포장재 변경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며 국내 전 사업장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전면 금지하는 등 기업 안팎으로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고객센터(네스프레소 클럽)에서 페르미 코뷰를 통한 화상 상담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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