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원웰스(Wells)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고객 사례

도입사례명

  • 교원 웰스 비대면 상담 '웰스 뷰(Wells View)' 도입

도입 배경

  • 렌탈 고객 대상 음성 상담 중 현장 영상 정보 확인을 통한 1차 AS 상담
  • 단순 장애로 고객이 처리 가능한 경우 원격 영상 안내로 즉시 해결
  • 웰스 고객센터 인입 기술상담 건 중 방문 서비스가 필요 없는 단순 장애 상담이 20% (2020년 기준)
  • 현장 출동 건 감소 기대

도입 내용/효과

  •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상담 동의만으로 웰스 뷰 상담 서비스를 이용
  • 실시간 모바일 화상으로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단순 장애는 즉각 대응가능
  • ‘웰스 뷰’로 연계해 상담 전환율을 높여가 서비스 론칭 후 2주 만에 전환율이 10%에 달함

관련 정보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18726628980040&mediaCodeNo=257 

 

교원 웰스, 비대면 상담 '웰스 뷰' 도입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가 비대면 상담 서비스 ‘웰스 뷰(Wells View)’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웰스 뷰 상담 서비스는 실시간 모바일 화상으로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단순 장애

www.edaily.co.kr

http://www.kyowonwells.com/

 

생활 맞춤 솔루션, 웰스

New Life Curator

www.kyowonwells.com

 

※ 교원 웰스(Wells)는

1985년 설립된 교원그룹의 맞춤형 생활 브랜드 입니다. 웰스는 물(Water), 공기(Air), 리빙(Living), 주방(Cooking), 스마트팜(Wellsfarm)등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영역에서 가족의 일상이 건강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교원그룹의 성공과 성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그룹의 인재들, 즉 ‘사람’입니다.

특히 구몬 · 빨간펜 선생님, 웰스매니저 등 최고의 파트너들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교원그룹도 존재합니다.

최근에는 오픈이노베이션 시스템 도입, AI 혁신센터 운영 등

한발 앞선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원천 기술과 인재를 확보,

각 사업 영역과 AI 솔루션의 결합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교원그룹은 앞으로도 인력 양성과 지원에 아낌없이 투자할 것입니다.

교원그룹 홈페이지 CEO 인사말

 

#페르미의 코뷰는 렌탈서비스 고객지원에 필수 서비스 입니다. AS출동비용 절감 뿐 아니라, 고객과 회사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feat. 페르미 담당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