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원웰스(Wells)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고객 사례
● 도입사례명
- 교원 웰스 비대면 상담 '웰스 뷰(Wells View)' 도입
● 도입 배경
- 렌탈 고객 대상 음성 상담 중 현장 영상 정보 확인을 통한 1차 AS 상담
- 단순 장애로 고객이 처리 가능한 경우 원격 영상 안내로 즉시 해결
- 웰스 고객센터 인입 기술상담 건 중 방문 서비스가 필요 없는 단순 장애 상담이 20% (2020년 기준)
- 현장 출동 건 감소 기대
● 도입 내용/효과
-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상담 동의만으로 웰스 뷰 상담 서비스를 이용
- 실시간 모바일 화상으로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단순 장애는 즉각 대응가능
- ‘웰스 뷰’로 연계해 상담 전환율을 높여가 서비스 론칭 후 2주 만에 전환율이 10%에 달함
● 관련 정보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18726628980040&mediaCodeNo=257
교원 웰스, 비대면 상담 '웰스 뷰' 도입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가 비대면 상담 서비스 ‘웰스 뷰(Wells View)’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웰스 뷰 상담 서비스는 실시간 모바일 화상으로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단순 장애
www.edaily.co.kr
생활 맞춤 솔루션, 웰스
New Life Curator
www.kyowonwells.com
※ 교원 웰스(Wells)는
1985년 설립된 교원그룹의 맞춤형 생활 브랜드 입니다. 웰스는 물(Water), 공기(Air), 리빙(Living), 주방(Cooking), 스마트팜(Wellsfarm)등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영역에서 가족의 일상이 건강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교원그룹의 성공과 성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그룹의 인재들, 즉 ‘사람’입니다.
특히 구몬 · 빨간펜 선생님, 웰스매니저 등 최고의 파트너들이 있었기에
오늘날의 교원그룹도 존재합니다.
최근에는 오픈이노베이션 시스템 도입, AI 혁신센터 운영 등
한발 앞선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원천 기술과 인재를 확보,
각 사업 영역과 AI 솔루션의 결합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교원그룹은 앞으로도 인력 양성과 지원에 아낌없이 투자할 것입니다.
교원그룹 홈페이지 CEO 인사말
#페르미의 코뷰는 렌탈서비스 고객지원에 필수 서비스 입니다. AS출동비용 절감 뿐 아니라, 고객과 회사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feat. 페르미 담당자)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스마트응급의료 서비스내 영상응급의료지도 솔루션 공급 (0) | 2023.04.04 |
---|---|
KB증권, 태블릿 브랜치(ODS) 비대면 상품 가입 화상 서비스 구축 (0) | 2022.09.26 |
이사마스터 - 비대면 이사 견적 및 상담 모바일 화상 서비스 도입 (0) | 2022.07.22 |
에이피알(APR) - 글로벌 고객 화상 상담 서비스 도입 (0) | 2022.07.22 |
SK매직 - 모바일 영상(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애프터서비스) (0) | 2022.07.22 |
- Total
- Today
- Yesterday
- 수어상담
- 영상상담
- 페르미
- 콜센터
- 디지털컨택
- 비대면AS
- 원격기술지원
- webrtc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네이버클라우드
- 비대면보험판매
- coview
- 코뷰
- Fermi
- 디지털데스크
- 수화상담
- 한화생명
- 디지털대면
- 보이는상담
- 코브라우징
- 화상상담
- 디지털금융
- 응급의료
- 고객센터
- AS상담
- 페르미코뷰
- 고객지원
- 모바일상담
- cobrowsing
- 비대면상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