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피알(APR)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고객 사례
● 도입사례명
- 글로벌 고객 화상 상담 서비스 도입
● 도입 배경
- 비대면 상담이 증가하고 있는 고객관리 트렌드를 반영
- 브랜드별 고객 문의에 신속 대응
- 국내 고객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싱가폴 등 에이피알이 진출한 모든 국가들의 고객 응대
● 도입 내용
- 콜센터 연동 고객 화상 상담
- 글로벌 고객 응대 화상상담
● 관련 정보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4611686632300712&mediaCodeNo=257
에이피알, 신규 고객관리 센터 오픈…"화상상담 도입"
에이피알은 정확하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해 화상상담 시스템을 도입했다.(사진=에이피알 제공)[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D2C기업 에이피알은 신규 고객관리 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에
www.edaily.co.kr
에이피알
Advance People's Real life - Global Beauty&Lifestyle Brand
apr-in.com
※ 에이피알(APR)은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Aprilskin)을 시작으로 메디큐브(medicube), 널디(NERDY), 글램디 바이오(Glam.D Bio), 포맨트(Forment)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연평균 230% 이상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뷰티 생활문화 D2C 플랫폼 선두 기업입니다.
#뷰티상담 #글로벌고객지원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원웰스(교원 Wells) - 비대면 상담 웰스 뷰 (0) | 2022.07.22 |
---|---|
이사마스터 - 비대면 이사 견적 및 상담 모바일 화상 서비스 도입 (0) | 2022.07.22 |
SK매직 - 모바일 영상(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애프터서비스) (0) | 2022.07.22 |
포스코건설 - 아파트 입주자 하자보수, 기기 사용법 문의 대응 솔루션 도입 (0) | 2022.07.22 |
LG전자 베스트샵 - 매장 방문고객 화상상담 솔루션 도입 (0) | 2022.07.2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페르미코뷰
- 비대면AS
- 고객센터
- 한화생명
- cobrowsing
- 네이버클라우드
- 디지털컨택
- webrtc
- 화상상담
- 원격기술지원
- Fermi
- 영상상담
- 고객지원
- coview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모바일상담
- 콜센터
- 수화상담
- AS상담
- 디지털데스크
- 페르미
- 응급의료
- 디지털금융
- 코뷰
- 비대면보험판매
- 디지털대면
- 비대면상담
- 보이는상담
- 코브라우징
- 수어상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