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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APR)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고객 사례

도입사례명

  • 글로벌 고객 화상 상담 서비스 도입

도입 배경

  • 비대면 상담이 증가하고 있는 고객관리 트렌드를 반영
  • 브랜드별 고객 문의에 신속 대응
  • 국내 고객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싱가폴 등 에이피알이 진출한 모든 국가들의 고객 응대

도입 내용

  • 콜센터 연동 고객 화상 상담
  • 글로벌 고객 응대 화상상담

관련 정보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4611686632300712&mediaCodeNo=257 

 

에이피알, 신규 고객관리 센터 오픈…"화상상담 도입"

에이피알은 정확하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해 화상상담 시스템을 도입했다.(사진=에이피알 제공)[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D2C기업 에이피알은 신규 고객관리 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에

www.edaily.co.kr

https://apr-in.com/

 

에이피알

Advance People's Real life - Global Beauty&Lifestyle Brand

apr-in.com

※ 에이피알(APR)은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Aprilskin)을 시작으로 메디큐브(medicube), 널디(NERDY), 글램디 바이오(Glam.D Bio), 포맨트(Forment)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연평균 230% 이상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뷰티 생활문화 D2C 플랫폼 선두 기업입니다.

 

 

#뷰티상담 #글로벌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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