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헬로비전 (전 CJ헬로비전)
● 도입사례명
- 병상TV 관리 시스템 구축
● 도입 배경
- 병원의 병상TV를 원격으로 관리 필요
● 도입 내용
- 여러 병원에 설치되어 있는 병상TV를 원격에서 관리(병상TV 추가, 삭제 리스트 관리)하여 관리 편리성, 시간,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관리 시스템을 구축

● 관련 정보
※ LG헬로비전(LG Hellovision)은
LG U+에서 CJ헬로비전을 인수하여 LG헬로비전으로 명칭을 변경한 회사입니다. 사업분야로는 방송통신 분야에 '헬로TV', '헬로 기가인터넷', '헬로 집전화'가 있으며, 이동통신/가전 렌탈 분야에 '헬로모바일', 헬로렌탈', 기업상품 분야에 '영상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 서비스', '병원 ICT 솔루션', '전기 자동차 충전 서비스', 광고 분야에 '방송광고', '디지털 광고', '지역 타겟광고', '지역채널 광고&협찬'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05년 세계 최초로 오픈 게이블 방식의 디지털 게이블 방송 서비스 '헬로TV'를 선보여 국제 인터랙티브 에미상을 수상하였고, 2014년 HD TV에 이어 UHD TV 산업에서도 선두에 섰습니다.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건강보험공단 - 영상 수어(수화) 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07 |
---|---|
삼성전자 - 스마트 글래스 연동 관제,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0) | 2022.07.07 |
티브로드(현 SK브로드밴드) - 콜센터 화상상담 구축, 렌탈상품 본인인증 및 상품 설명 (0) | 2022.07.07 |
BC카드 - 콜센터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수어(수화) 상담] (0) | 2022.07.07 |
NH농협은행 - 인공지능 지식관리시스템 게이트웨이, 화상상담 코뷰(co-view)구축 (0) | 2022.07.07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비대면보험판매
- 비대면상담
- 디지털컨택
- coview
- 화상상담
- 원격기술지원
- Fermi
- webrtc
- 고객지원
- 보이는상담
- 고객센터
- AS상담
- 콜센터
- 비대면AS
- 수어상담
- 응급의료
- 한화생명
- 네이버클라우드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수화상담
- 모바일상담
- 코브라우징
- 디지털금융
- 페르미코뷰
- 코뷰
- 영상상담
- cobrowsing
- 디지털데스크
- 페르미
- 디지털대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