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도입사례명

1) 특정금전신탁, 퇴직연금 화상상담 구축

2) 자산관리 화상상담 구축

도입 배경

  • 비대면 특정금전신탁 계약 허용(금융위원회)에 따른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추진
  • 비대면 라이프 스타일 확산

도입 내용

  • 신탁상품, 퇴직연금 상품 화상상담
  • 상품 가입(판매) 시스템 연동

관련 정보

https://biz.chosun.com/stock/finance/2021/07/06/VZORDMW5A5G5PI4HZI5WJY3ZEA/

 

우리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우리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biz.chosun.com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OWMNG0052 

 

1:1펀드화상상담 - 우리은행

1:1 펀드 화상상담 화상상담 01화상상담은 웹캠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02화상상담 진행 중 비정상적으로 종료 되었을 경우 재상담 신청하시면 상담진행 했던 상담원과 재연결 가능합니다.

spot.wooribank.com

※ 우리은행은

123년전 1899년 고종 황제의 내탕금으로 세워진 대한천일은행이 시초입니다. 2002년 지금의 우리은행으로 개칭되었고, 같은해 인터넷뱅킹 가입자가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MZ세대부터 중장년,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가 일상에서 편히 기댈 수 있는 은행, '전시대를 아울러 고객의 마음속에 첫 번째로 떠올리는 은행'이 되겠습니다.

- 우리은행 홈페이지 우리은행장 인사말

페르미 코뷰(coveiw) 구축으로 특정금전신탁 상품 온라인 판매가 증가 하였고, 비대면 채널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202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