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 도입사례명
1) 특정금전신탁, 퇴직연금 화상상담 구축
2) 자산관리 화상상담 구축
● 도입 배경
- 비대면 특정금전신탁 계약 허용(금융위원회)에 따른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추진
- 비대면 라이프 스타일 확산
● 도입 내용
- 신탁상품, 퇴직연금 상품 화상상담
- 상품 가입(판매) 시스템 연동
● 관련 정보
https://biz.chosun.com/stock/finance/2021/07/06/VZORDMW5A5G5PI4HZI5WJY3ZEA/
우리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우리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biz.chosun.com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OWMNG0052
1:1펀드화상상담 - 우리은행
1:1 펀드 화상상담 화상상담 01화상상담은 웹캠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02화상상담 진행 중 비정상적으로 종료 되었을 경우 재상담 신청하시면 상담진행 했던 상담원과 재연결 가능합니다.
spot.wooribank.com
※ 우리은행은
123년전 1899년 고종 황제의 내탕금으로 세워진 대한천일은행이 시초입니다. 2002년 지금의 우리은행으로 개칭되었고, 같은해 인터넷뱅킹 가입자가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MZ세대부터 중장년,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가 일상에서 편히 기댈 수 있는 은행, '전시대를 아울러 고객의 마음속에 첫 번째로 떠올리는 은행'이 되겠습니다.
- 우리은행 홈페이지 우리은행장 인사말
페르미 코뷰(coveiw) 구축으로 특정금전신탁 상품 온라인 판매가 증가 하였고, 비대면 채널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2022.05.)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대학교의료원 - 비대면 화상 의료 상담 시범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손말이음센터) - 손말이음센터 수어(수화) 화상(영상)중계 시스템 구축 (0) | 2022.07.21 |
롯데하이마트 - 방문고객 비대면 영상상담 및 온라인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인천국제공항 - 디지털사이니지 화상·음성 안내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한화테크윈 - 보이는 고객 상담 및 AS 서비스 (0) | 2022.07.21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수화상담
- 모바일상담
- 페르미
- 화상상담
- 콜센터
- 한화생명
- 고객센터
- webrtc
- 디지털컨택
- 비대면상담
- Fermi
- 고객지원
- 네이버클라우드
- 응급의료
- coview
- 비대면AS
- cobrowsing
- 보이는상담
- 영상상담
- 비대면보험판매
- 원격기술지원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수어상담
- 코브라우징
- 디지털대면
- 페르미코뷰
- 디지털데스크
- AS상담
- 코뷰
- 디지털금융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