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도입사례명

  • 공항 스마트사이니지 화상상담(안내) 시스템 구축
  • 분실수하물 안내 음성상담(안내) 시스템 연동 구축

도입 배경

  • 스마트사이니지 기반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 분실수화물 안내 키오스크에서 해당 항공사 음성 상담 연결 서비스 제공

도입 내용

  • 항공사별 수화물 안내
  • 음성인식 스마트 사이니지에 화상상담 & 분실수하물안내 음성상담 시스템 구축

코뷰 사이니지 화상안내 구축 구성도

관련 정보

https://www.airport.kr/co/ko/cmm/cmmBbsView.do?FNCT_CODE=121&NTT_ID=25389 

 

인천국제공항공사

 

www.airport.kr

출처 : 인천공항 홈페이지
(상담사와 얼굴을 보면서 통화 가능한 화상안내서비스 디지털사이니지 / 출처 :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 인천국제공항은

88개 항공사가 58개 국가, 189개 도시를 연결하는 글로벌 허브공항으로 개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21년 국제 여객 아시아 1위, 국제 화물 세계 2위 (연간 300만톤) 입니다.

1992년 11월 부지조성공사 착공하여, 2001년 3월 개항하였습니다.

페르미 코뷰는 WebRTC기반으로 다양한 장치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디지털사이니지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