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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도입사례명

  • 콜센터 연동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 무인창구, 웹, KB스타뱅킹

도입 배경

  • 지점 업무 온라인화 (금융 디지털전환)
  • 무설치 Web 기반의 화상상담 도입으로 고객 접근성 향상
  • 모바일, PC, 지점 키오스크 등 모든 고객접점에서 화상기반 상품 가입 솔루션 도입

도입 내용

  • 음성 영상 분리를 통한 콜센터 연동(IP교환기, CTI, PC 상담 단말) 화상상담 시스템
  • 구축 연동 대상 : 무인창구, 웹, KB스타뱅킹앱, 전자서식, 신분증 OCR, 보안키패트
  • 화상상담, 신분증 인증, 금융상품 계약 등 비대면 업무에 활용

페르미 코뷰 금융상품 세일즈 솔루션 이해도, 코뷰세일즈
금융/은행 화상상담 실명 인증 프로세스, 페르미 코뷰(coview)

관련 정보

https://www.etnews.com/20211213000190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KB국민은행(행장 허인)은 이용 채널에 제한 없이 대면 수준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화상상담을 위해 별도 애플리케이션(

www.etnews.com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11866046

 

KB국민은행, '화상 상담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KB국민은행, '화상 상담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대면창구와 동일한 프로세스 구축

www.hankyung.com

※ KB국민은행은

1967년 한국주택금고로 창립되었습니다. 1969년 한국주택은행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같은해 주택복권이 개시 되기도 하였습니다.

국민은행의 화상상담 서비스는 2003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금융권 최초였습니다.

이제 웹방식의 페르미의 코뷰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시스템 및 고도화 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 및 상품가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KB국민은행, 스타링크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확대 시행 | 2023.02.02.
https://www.sedaily.com/NewsView/29LLF9CKHI

 

KB국민은행, 스타링크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확대 시행

KB국민은행이 비대면 전문상담 서비스 ‘스타링크’를 통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 비...

www.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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