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
● 도입사례명
- 콜센터 연동 화상상담 시스템 구축
- 무인창구, 웹, KB스타뱅킹
● 도입 배경
- 지점 업무 온라인화 (금융 디지털전환)
- 무설치 Web 기반의 화상상담 도입으로 고객 접근성 향상
- 모바일, PC, 지점 키오스크 등 모든 고객접점에서 화상기반 상품 가입 솔루션 도입
● 도입 내용
- 음성 영상 분리를 통한 콜센터 연동(IP교환기, CTI, PC 상담 단말) 화상상담 시스템
- 구축 연동 대상 : 무인창구, 웹, KB스타뱅킹앱, 전자서식, 신분증 OCR, 보안키패트
- 화상상담, 신분증 인증, 금융상품 계약 등 비대면 업무에 활용
● 관련 정보
https://www.etnews.com/20211213000190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KB국민은행(행장 허인)은 이용 채널에 제한 없이 대면 수준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화상상담을 위해 별도 애플리케이션(
www.etnews.com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11866046
KB국민은행, '화상 상담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KB국민은행, '화상 상담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대면창구와 동일한 프로세스 구축
www.hankyung.com
※ KB국민은행은
1967년 한국주택금고로 창립되었습니다. 1969년 한국주택은행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같은해 주택복권이 개시 되기도 하였습니다.
국민은행의 화상상담 서비스는 2003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금융권 최초였습니다.
이제 웹방식의 페르미의 코뷰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시스템 및 고도화 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 및 상품가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KB국민은행, 스타링크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확대 시행 | 2023.02.02.
https://www.sedaily.com/NewsView/29LLF9CKHI
KB국민은행, 스타링크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확대 시행
KB국민은행이 비대면 전문상담 서비스 ‘스타링크’를 통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 비...
www.sedaily.com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생명 - 비대면 보험영업을 위한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22 |
---|---|
은평구청, 광진구청, 서대문구청, 대전광역시 - 비대면 원격 대민 상담 및 협업 시스템 도입(공공혁신제품) (0) | 2022.07.22 |
다이슨코리아 - 고객 비대면 화상 AS상담 서비스 (0) | 2022.07.21 |
아주대학교의료원 - 비대면 화상 의료 상담 시범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손말이음센터) - 손말이음센터 수어(수화) 화상(영상)중계 시스템 구축 (0) | 2022.07.21 |
- Total
- Today
- Yesterday
- 보이는상담
- cobrowsing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고객지원
- 화상상담
- 페르미코뷰
- AS상담
- 코브라우징
- coview
- 디지털컨택
- 고객센터
- 응급의료
- 비대면AS
- 영상상담
- 수어상담
- 원격기술지원
- 한화생명
- 페르미
- 수화상담
- 디지털금융
- 콜센터
- 비대면상담
- 디지털대면
- webrtc
- 네이버클라우드
- 디지털데스크
- Fermi
- 모바일상담
- 코뷰
- 비대면보험판매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