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평구, 광진구, 서대문구, 대전광역시
● 도입사례명
- 비대면 원격 대민 상담 및 협업 시스템 도입(공공혁신제품 도입 사례)
● 도입 배경
- 공공혁신제품 구매 구축
- Active-X 제거
- 원격 구민, 시민 상담, 원격 화상 업무 협업 필요 (구 시설관리공단 시설관리 등)
● 도입 내용
- 혁신시제품 [패스트 트랙2] ( 조달청 , 20201029 ~ 20231028)
- 원격 구민, 시민 상담 프로그램 활용
- 시스템 연동, 클라우드 구축
- 공공의 현안 및 국민 생활 향상을 통한 사회적 가치(내외국인 생활편익 향상, 국민 생명ㆍ안전 보호, 기관 경영 효율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상승 등)가 창출을 목적으로 제품을 개발 공급
● 관련 정보
https://ppi.g2b.go.kr:8914/sm/dm/sch/searchGoodsDetail.do?invGdsIdntNo=00001977
(▲ 혁신제품 쇼핑몰 : 페르미 코뷰)
※ 혁신제품이란?
공공서비스의 향상과 기술혁신을 위하여 공공성, 혁신성 등 심의를 거쳐 지정됩니다.
- 각 기관은 ‘혁신장터’(혁신조달플랫폼)에서 지정된 혁신제품 구매 가능
- 혁신제품 지정 후 3년 동안 수의계약 가능(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6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https://www.youtube.com/watch?v=wKKJrN6HK0I
#혁신제품 #공공혁신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에셋생명 - 1) 온라인 및 언택트 무인창구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2) 온라인 화상상담 고도화 추가 구축 (0) | 2022.07.22 |
---|---|
교보생명 - 비대면 보험영업을 위한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22 |
KB국민은행 -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VIP, 무인창구, 웹, KB스타뱅킹) (0) | 2022.07.22 |
다이슨코리아 - 고객 비대면 화상 AS상담 서비스 (0) | 2022.07.21 |
아주대학교의료원 - 비대면 화상 의료 상담 시범 서비스 구축 (0) | 2022.07.21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응급의료
- Fermi
- 디지털대면
- cobrowsing
- 페르미코뷰
- 비대면상담
- 페르미
- 네이버클라우드
- 원격기술지원
- 비대면보험판매
- 보이는상담
- 모바일상담
- 고객센터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고객지원
- 디지털데스크
- 수화상담
- 디지털컨택
- 디지털금융
- webrtc
- AS상담
- 코뷰
- 비대면AS
- 콜센터
- 화상상담
- 영상상담
- coview
- 수어상담
- 코브라우징
- 한화생명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