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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 도입사례명
- 비대면 보험영업을 위한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 도입 배경
- 비대면 보험영업 현실화 정책(규제개선) 추진에 맞추어 시스템 디지털화
- 재무설계사(FP)의 태블릿 브랜치 기반 디지털 대면 서비스 제공
- 전 직원의 온라인 상담화 추진
● 도입 내용
- 고객 관리 시스템과 연계하여 고객에게 금융상품을 자료 공유 및 설명과 판매 지원
- 고객이 상품에 대한 이해 원활, 상담 시간 단축, 효율 향상 효과
- 에이전트 화면, 클라이언트 화면 커스터마이징
- 녹취, 녹화 기능
https://www.kyobo.co.kr/webdocs/view.jsp?screenId=SCOCONLM001&biztype=main
교보생명
교보생명
www.kyobo.co.kr
※ 교보생명보험은
1958년 '대한교육보험주식회사'로 창립했습니다. 2000년부터 2004년까지 5년 연속으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며, 금융회사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 됐습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의 대유행과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영환경속에서도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대형 3사 중 가장 높은 자기자본이익률(ROE)과 안정적인 RBC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재무건전성과 리스크관리 능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국내 생명보험사 중 유일하게
국제 신용평가사인 무디스(Moody’s)로부터 2015년 A1등급을 상향 획득했으며, 피치(Fitch)로부터 2013년 A+ 등급을 최초로 획득해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 교보생명 홈페이지 소개 페이지
#디지털금융 #디지털보험 #비대면보험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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