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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도입사례명

1) 온라인 및 언택트 무인창구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통

2) 온라인 화상상담 고도화 추가 구축

도입 배경

  • 전 지점의 디지털 대면 서비스 화 추진
  • 지점 방문이 불편한 노령층 대상 모바일로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도록 제공
  • 홈페이지, 온라인보험, 사이버창구 통합사이트 강화

도입 내용

  • 내부 Legacy 인프라 연계를 통한 대면 서비스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 제공
  • 기반 시스템과 연동하여 모바일 기반 화상연결/상품 상담/상품 가입
  • 별도 앱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담 및 상품 가입
  • 북스캐너와 화상상담 연계를 통한 상담 편리성 제공
  • 예약 시스템 연계를 통한 예약 상담 제공
  • 본인확인 기능, 상담 내역 저장 및 관리

비대면 보험 판매 솔루션 화면, 페르미 코뷰

관련 정보

https://www.korea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26131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모든 보험 업무 화상 상담 가능 - The Korea Post

미래에셋생명은 보험사 최초로 고객이 화상으로 모든 보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화상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자사 강남과 대전 고객프라자에 화상 부스를

www.koreapost.com

https://week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7072811 

 

미래에셋생명.. 뉴노멀 시대 디지털 재무장 - 주간한국

[주간한국 장서윤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언택트(비대면) 환경으로 시장이 변화하는 상황에서 경영 전반에 디지털 혁신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미래

weekly.hankooki.com

https://www.etnews.com/20220124000040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확대 개편…"모바일 처리율 98%"

미래에셋생명은 보험 가입자 업무처리 플랫폼인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애플리케이션(앱)을 확대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전체 업무의 98%까지 모바일 처리율을 높여 거의 모

www.etnews.com

https://life.miraeasset.com/home/index.do?#MO-HO-000000-000000 

 

미래에셋생명 - 행복한 은퇴설계의 시작

 

life.miraeasset.com

※ 미래에셋생명은

1988년 대전생명보험(주)으로 출발하였고, 2005년 미래에셋생명보험으로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보험사 최초로 고객이 화상으로 모든 보험업무를 처리하는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를 운영하였습니다. 2021년 12월 강남과 대전 고객프라자에 화상 부스를 설치하였고, 2022년 1월 ‘모바일 화상창구’도 오픈하였습니다.

 

#비대면보험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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