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코건설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사례
● 도입사례명
- 신규 아파트 하자보수 AS 신청 및 내부 기기 사용법 문의 대응 솔루션 도입
● 도입 배경
- 신규 아파트 입주자의 문의 대응
- 전화 상담 대응 어려움, 세대내 정확한 상황 파악 필요
● 도입 내용
-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 개선 고객편의성 증대
- 콜센터 연동 입주자 비대면 화상 상담
● 관련 정보
https://www.poscoenc.com:446/ko/index.aspx
http://www.ce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8877
포스코건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 건설이코노미뉴스
[건설이코노미뉴스] 포스코건설이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포스코건설은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
www.cenews.kr
포스코건설 더샵
더샵, 브랜드, 분양안내
thesharp.co.kr
※ 포스코건설은
1994년 창립하였습니다. 2021년 기준 시공능력순위 5위 입니다. 사업영역은 플랜트, 인프라, 건축 영역으로 나뉩니다. 아파트 브랜드는 더샵(#The Sharp) 입니다.
스코건설은 사장 직속 기업시민사무국 산하에 ESG전탐팀을 신설해 ESG 경영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2020년 7월에는 국내 건설사 가운데 최초로 1200억원 규모의 해외 ESG채권을 발행했고, 지난해 3월에는 1400억원 원화채 ESG채권을 발행하는 등 ESG 생태계 조성을 위해 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보도자료 - 2022.04.07.
#입주자하자보수상담 #아파트하자보수 #비대면하자보수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피알(APR) - 글로벌 고객 화상 상담 서비스 도입 (0) | 2022.07.22 |
---|---|
SK매직 - 모바일 영상(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애프터서비스) (0) | 2022.07.22 |
LG전자 베스트샵 - 매장 방문고객 화상상담 솔루션 도입 (0) | 2022.07.22 |
미래에셋생명 - 1) 온라인 및 언택트 무인창구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2) 온라인 화상상담 고도화 추가 구축 (0) | 2022.07.22 |
교보생명 - 비대면 보험영업을 위한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2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비대면상담
- 페르미코뷰
- 수화상담
- 네이버클라우드
- 응급의료
- Fermi
- 한화생명
- 콜센터
- 디지털데스크
- AS상담
- coview
- 디지털컨택
- 영상상담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디지털금융
- 비대면보험판매
- 페르미
- 고객센터
- 비대면AS
- webrtc
- 코브라우징
- 보이는상담
- 모바일상담
- 디지털대면
- 수어상담
- 코뷰
- cobrowsing
- 화상상담
- 고객지원
- 원격기술지원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