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전자 베스트샵
● 도입사례명
- 방문 고객 비대면 화상상담 솔루션 도입
● 도입 배경
- 매장 방문 고객, 온라인 방문 고객 비대면 상담 서비스 도입
● 도입 내용
- 베스트샵 화상상담 페이지 커스터마이징
- 비대면 고객 상담 콜센터 연동
- 예약 시스템 연동



● 관련 정보
https://bestshop.lge.co.kr/counselVisitEvent?counselEventNo=CE10022031&device=w
LG전자 : BEST SHOP
LG전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기획전, 카드 혜택 그리고 LG전자 멤버십까지 다양한 혜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estshop.lge.co.kr
※ LG전자 베스트샵은
G전자 베스트샵은 2007년 런칭한 LG전자 전문 유통회사 브랜드로
전국 각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백화점입니다.
베스트샵 홈페이지
LG전자는 2015년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도 문제 해결이 가능하도록 '영상상담 서비스'를 실시 하기도 하였습니다.

'도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매직 - 모바일 영상(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애프터서비스) (0) | 2022.07.22 |
---|---|
포스코건설 - 아파트 입주자 하자보수, 기기 사용법 문의 대응 솔루션 도입 (0) | 2022.07.22 |
미래에셋생명 - 1) 온라인 및 언택트 무인창구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2) 온라인 화상상담 고도화 추가 구축 (0) | 2022.07.22 |
교보생명 - 비대면 보험영업을 위한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0) | 2022.07.22 |
은평구청, 광진구청, 서대문구청, 대전광역시 - 비대면 원격 대민 상담 및 협업 시스템 도입(공공혁신제품) (0) | 2022.07.22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Fermi
- 디지털대면
- 비대면AS
- 비대면보험판매
- 영상상담
- 디지털금융
- 코브라우징
- 비대면상담
- 화상상담
- 모바일상담
- 응급의료
- 수어상담
- cobrowsing
- 고객센터
- webrtc
- 한화생명
- 디지털데스크
- 콜센터
- coview
- 수화상담
- 비대면애프터서비스
- 원격기술지원
- 고객지원
- 페르미코뷰
- 페르미
- 네이버클라우드
- 코뷰
- 디지털컨택
- AS상담
- 보이는상담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