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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코
- 파트너 세종텔레콤 view4u 고객 사례
● 도입사례명
- 비스코. 비대면 제품 화상상담 서비스(SaaS) 도입
● 도입 배경
-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상담의 방법 필요
- 제품의 현재 문제상태를 방문하지 않고 상담가능한 방법 필요
-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정확한 제품 상담이 가능한 방법 필요
● 도입 내용
- 회사 홈페이지에 화상 상담 예약 페이지 운영
-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SMS 연결 메시지를 발송하여 상담
- 클라우드 SaaS 구매
● 도입 효과
- 제품의 문제나 사용상 궁금한점을 장소 구애를 받지 않고 빠르게 해결
-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통해 제품을 직접 보며 상담하므로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가능
- 출장(시간, 비용) 감소
당시(2021년) 업계 최초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였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습니다.
비대면 화상 상담의 경우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라지더라도 지속적으로 유지 될 예정이므로 제품의 문제나 사용상의 궁금한 점은 비대면 상담을 요청하셔서 비스코와 함께 해결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화상상담 안내 문구 (출처 : 홈페이지)
● 비스코 기업 개요 (출처 : 기업 홈페이지 - https://visko.co.kr/)
비스코는 1991년 회사설립으로 20년이 넘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삼성전자 대리점을 시작으로 적외선 카메라 열카메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색차계전문 회사로 자리잡아 운영중에 있습니다.
비스코는 코니카 미놀타 한국 공식 대리점입니다.
다양한 산업분야와 관공서 및 학교 등에서 분광측색계, 색채색차계, 휘도계, 조도계 등을 활용한 컬러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일을 해왔습니다. 20년 경력의 노하우와 많은 기업에 공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적합한 기기 선택을 도와드립니다.
비스코는 색측정 장비가 필요하신 분들께 알맞는 장비를 선택하실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제품 판매를 끝으로 하지 않고 색차계의 원리 부터 컬러에 대한 교육을 통해 장비를 심도 있게 사용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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