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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고객 : 한화생명
● 도입사례명
: 한화생명 디지털대면(화상상담)서비스 시스템 구축
● 도입 배경
- 대면채널 근무 인력 운영의 유연성 확보
- 대면채널 운영 효율화에 따른 서비스 공백 최소화 및 안정적 대면서비스 제공
● 도입 내용
- 디지털데스크 화상대면 기능 연동
: 화상상담 콜 분배/상담사 스킬 관리, 이미지스캔, 전자문서, 스토리지 연동
: 상담 이력/저장/조회, UI/UX 구현, 스크립트
- 디지털데스크 원격 제어 연동
: 디지털데스크 장치 제어
● 도입효과/목표
- 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 지속적, 안정적 대면서비스 제공
- 계열사 시너지 강화 (금융 계열사 공동 화상대면 창구 운영, 영업현장 지원)
한화생명은 1946년 9월 9일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생명보험사입니다. 21년 말 기준 129조원의 자산규모를 가진 업계 2위이며, 가장 많이 해외진출한 생명보험사입니다.
올해(2023) 경영 전반의 디지털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해 시장 변화를 선도할 계획입니다.
※ 내용출처 : 한화생명 홈페이지
금융의 소비자 중심 디지털 전환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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