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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고객 : 삼성전자판매

 

 

2024년 3월 삼성스토어의 비대면 라이브상담(영상상담, 수어상담) 솔루션이 페르미의 코뷰로 고도화 되었습니다.

 

● 도입사례명

: 삼성전자판매 삼성스토어 비대면 라이브 상담(영상상담,수어상담) 솔루션 고도화

● 도입 배경

  • 기존 비대면 라이브 상담 솔루션의 품질 문제 해결 (끊김 현상, 화질)
  • 웹표준 영상 서비스 니즈
  • 영상 상담과 수어상담 활용 확대

● 도입 기대효과

  • 삼성스토어(전 삼디지털프라자)를 이용하는 농아인,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의 스토어 이용 불편 해소
  • 기존 비대면 솔루션의 품질 불편 사항 해결
  • 비대면 라이브 상담서비스에 무설치 웹기반 솔루션으로 사용자 편리성

● 도입 내용

  • 페르미 코뷰(CoView) 구축형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
  • 기존 비대면 라이브상담 솔루션 대체
  • 영상 상담 / 3자초대 / 자료 공유 등 상담을 위한 기능
  • 입장코드 입력을 통해 상담룸 입장

 

삼성전자 스토어 일반 고객과 농아인 고객의 비대면 상담이 더 편리해지기를 바랍니다.

 

 

삼성스토어 상담 예약 서비스

 

 
삼성스토어 수어상담 서비스

 

가전의 새로운 기준 AI, 삼성스토어

 

www.samsungstore.com

 

한편, 삼성스토어(전 삼성디지털프라자)의 e디테일러 비대면 상담 서비스는 2021년 6월 오픈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samsung_store/222378441884

 

e디테일러 비대면 상담 서비스 오픈 -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가전 전문 상담사 디테일러가 고객님과 더 가까워집니다 e디테일러 비대면 상담 서비...

blog.naver.com

 


 

삼성전자판매(주)의 삼성스토어(samsungstore)는?

1998년 설립된 삼성전자판매는 삼성스토어를 운영하는 전자 전문 유통회사이며, 총 440여개(가전전문매장, 휴대폰과 IT/모바일 전문매장, 백화점 입점 매장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판매합니다.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지수 전자제품전문판매 부문 11년 연속 1위(2013~2023),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전자제품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2011~2023)의 수상 내역이 있습니다.

 

2023년 3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스토어”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라는 명칭은 2015년 부터 2023년 3월 전까지 사용되었습니다.

 

2022년 기준 매출은 3조4천억원입니다.

 

※ 출처 : 삼성스토어 홈페이지 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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