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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고객 : 키움증권
🏢 도입사례명
: 키움증권 금융센터 영상통화 시스템 재구축
🏢 도입 배경
- 기존 영상통화 솔루션 중단에 따른 솔루션 대체 및 품질 개선과 기능 추가
- 비대면 업무 확장에 따른 업무 시스템 연동 및 기능 통합 개발 필요
🏢 도입 내용
- 기존 기능 통합 : 기존 영상통화 솔루션의 기능 통합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 다 매체 연동 인바운드 영상통화와 아웃바운드 영상통화 구축
- 인앱 및 브라우저 지원
- 아웃바운드 전화 음성과 영상통화 영상 믹싱
- 관리메뉴 및 영상통화 정보 항목 추가 커스터마이징
- WebRTC 지원 가능한 최대 범위 지원 (Old Version 지원, 다양한 브라우저 지원)
- 보안 키패드 연동
- 기타 다양한 인터페이스 설계를 통한 연동 기능 개발 등
🏢 도입효과/목표
- 영상통화 업무 중단 리스크 해소 : 기존 영상통화 솔루션 중단으로 인한 영상상담 업무 중단 리스크 해소
- 앱 배포시 문제 해소 : 앱 배포시 모바일 OS 업데이트 시와 앱스토어 정책 변경에 대한 대처 문제 해소
- 기 영상통화 솔루션의 문제점 해소 : 안정적인 녹화, 대기고객 수 파악, 대기 순번 표시 등
- 부가적인 업무 가능 : 영상통화 중 업무 시스템과 연동으로 추가적인 업무 진행 가능
- 확장성 확보 : 상담 업무 추가시에도 추가 개발 없이 업무 확장 가능

키움증권은 2000년 5월, 국내 최초의 온라인 종합증권사를 기치로 영업을 시작한 이래 '최강 온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19년 연속 주식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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