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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입사례명

: 롯데하이마트 - 전문가 상담 비대면 구매 케어 서비스 구축

🏬 도입 배경

  • 오프라인의 전문 상담사의 역량을 비대면 채널로 확대를 위한 영상상담 서비스 개편
  • 온라인 웹컨텐츠와 오프라인 매장 실물 화면을 연계하여 상담 만족도 향상

🏬 도입 내용

  • 미러링(코브라우징) 기능 : 온라인 컨텐츠를 함께 보며 고객과 전문가 상담
  • 비디오 토스 기능 : 매장 실물 전문가 상담
  • 예약 연동 아웃바운드 고객 초대
  • 전지점 연동 화상상담 서비스 구축
  • 하이마트 레거시 시스템 연동을 통한 통합 상담 관리
  •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구성

🏬 도입효과/목표

  • 가전양판 본연의 경쟁력을 온라인으로 확장 : 온라인 쇼핑몰의 디지털 정보 및 판매절차와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 안내 및 전문상담 스킬을 원격상담 서비스를 통해 시너지 창출
  • 고객 신뢰 확보 및 매출 향상 :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전 과정 케어을 통해 신뢰 확보 및 매출 향상

 

전문가 화상상담 - 출처 : 롯데하이마트
컨셉이미지 - 롯데하이마트 전문가 화상상담

 


 

롯데하이마트, ‘2024 CEO IR DAY’ 진행하며 시장 소통 강화’

특히 온라인 고객이 오프라인 전문 상담원과 쉽고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화상 상담 서비스’를 8월 중 오픈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채널 구분 없이 가전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을 케어 받을 수 있는 ‘가전 전문 이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 롯데하이마트, 2024 CEO IR 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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